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고대 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시에나 siena


 

 

 

여자친구와 나는 둘다 고려대학교에 다니는 CC이다ㅎㅎ

그래서 학교 근처 맛집이란 곳은 정말 다 가본 듯 하다.

안암동은 뭔가 막걸리스러운 분위기라고 느껴져서 

이탈리아 레스토랑은 없을거라고 생각하기 쉽상인데..ㅎㅎ

아주 추천할 만 한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하나 있다.

바로 

시에나

이탈리아의 한 도시 지명의 이름을 딴 레스토랑인 시에나는 정말 추천한다.


이 레스토랑은 안암역근처가아닌 고려대역 근처에 있다.

고려대학교 정문 앞 패밀리마트 건물 2층에 위치하는데

1층은 인도음식전문점인 BINA이다. 이곳도 먹어봤지만

시에나SIENA가 더 맛있었다.


이곳에 가면 여자친구와 나는 꼭 메뉴를 3개를 시킨다.

서로 먹을 메뉴 2개와 피자 

피자는 항상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킨다.

여기 고르곤졸라 피자는 다른곳 보다 더 맛있는듯 하다.

고르곤졸라 치즈를 다른곳 보다 더 많이 넣어 만드는것 같고


진짜 꿀을 찍어먹으라고 주신다. 땅콩부스러기가 뿌려져 있다.

이 레스토랑은 한 가족이 운영하는듯 한데 

주방장에 계신 여성요리사와 서빙을 하시는 사장님께선 남매인것 같다ㅎㅎ

너무 친절하시다. 필요한거있으면 말하기도 전에 가져다주시고 

물도 와인병에 담겨져 있어 뭔가 분위기가 있다.




메인 메뉴는 보통 스파게티나 샐러드 스테이크나 돈까스 치킨까스 중 2개를 선택해서 먹는다

어떤거를 선택해도 후회 없을듯 하다.

그러니 먹고싶은 것을 먹으면 된다.


여기서는 빵을 기본으로 주신다.

이 빵도 너무 맛있다.

시간을 잘 맞춰가면 따끈한 빵을 먹을 수 있다.



빵은 리필이 가능하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


고대생이라면 꼭 가봐야할

특히 연애중이라면 꼭 가봐야할 고대 맛집

시에나 SIENA 강추요!!ㅎㅎㅎㅎ


이렇게 포스팅을 하니 또 가고싶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