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고대 근처 맛집 고대 곱창 (고대 황소 곱창) 너무맛있다.

 

 

 

 

오늘 태풍 볼라밴으로 전국이 난리였다.

다행이 내가 다니는 고려대 근처에는 많은 피해가 없었다.

솔직히말하면 태풍이 왔나 할정도로 평범했다.

비도 적게 내리고 바람은 조금 거샜지만...ㅎㅎ


생각보다 평범한 날이였고 또한 개강한지 얼마 되지 않았었기때문에

6교시는 자체 휴강을 때리고 여자친구와 쏘다니다 학교 근처 곱창집을 갔다.

난 그전에는 한번도 곱창을 먹어본적이 없었기에 기대반 걱정반으로 곱창집에 들어갔다.

 

 

 


 

이름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고대 곱창이라고도 불리고 황소곱창이라고도 불리고 고대 황소 곱창이라고도 불린다.

 

빨간 박스로 표시해 놓은 저집이다.ㅎㅎ

주인 아주머니과 아저씨께서는 너무 너무 친절하셨다.

보통 저녁시간보다 약간 빨리 간 우리에게 첫손님이라고 많이 넣어주셨다고 하시며ㅎㅎ

많은 양을 주셨다.ㅎㅎ

염통과 곱창이 같이 나오고..ㅎㅎ

 

불을 굽는 판은 2구역으로 나눠져 있었다.

한쪽은 부추 살짝 데치는 공간 한쪽은 곱창과 염통을 굽는 공간ㅎ

곱창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다.

곱이라 불리는 곱창 안에 있는 그 고소한 것까지!!ㅎㅎ

염통도 오줌보라고 하는데 살코기 같이 부드러워서 신기했다.

 

 

여자친구는 술을 잘 안마시는 관계로 혼자 청하 한병을 시켜서 함께 마시니

너무 맛있었다.

 

 

삼겹살은 두명이서 2인분 시키면 좀 부족하던데 여기서는

둘이서 2인분 먹으니 배를 꽉꽉 채우고 나왔다.

 

주인아주머님의 친절과 처음온 손님도 단골이 된 기분

비록 삼겹살과 비교해선 가격이 조금 세지만

용돈 관리는 알아서 잘 하면 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곱창의 매력에 푹 빠진것 같다.ㅎㅎ

앞으로 난 곱창 팬ㅎㅎㅎ

일산슈퍼 옆에있는 고대 황소곱창 완전 추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