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상

에반게리온 카카오톡 테마


 

 

 

오늘 하루 종일 카톡 테마를 만들었다.

요즘 에반게리온에 너무나 빠져있기 때문에..ㅎㅎㅎ



밑에 손가락 하나씩만 부탁드립니다.



에반게리온을 주제로 만들었다.

EVANGELION!!!!!

곧 신극장판이 또 나온다는데 보고싶다.





요게 카톡 처음 켰을때 나타나는 메인 모습ㅋㅋ


세번째 계단에 legendbyun 내가 했다는 것이 쓰여져 있다.ㅎㅎㅎ





이건 암호시의 모습ㅋㅋㅋㅋ

nerv 네르프의 로고와 입입 금지 라는 사인이 그려져 있다.ㅎㅎ

먼가 멋있다.




여기서부턴 나의 카톡 내용이 드러날 수 있으니 

폰화면 캡쳐가 아닌 

폰 테마샵의 미리보기 화면을 사용하도록 하겠다.





친구추천창의 모습..ㅎㅎ

에반게리온의 세 주인공의 모습이 보인다.

신지 아스카 레이


친구 창의 모습 

에반게리온 주인공인 신지와 초호기의 모습이 보인다.ㅎㅎㅎ





채팅목록의 모습

에반게리온 2호기인 아스카의 빨간 기체가 이 창의 메인이다.




채팅을 하는 채팅창의 모습

에반게리온 주인공인 신지의 기체 초호기가 

이 창의 메인이다.

에반게리온 초호기의 메인색인 보라색과 연두색이

채팅창의 색깔임을 알 수 있다.






설정 등이 있는 더보기 메뉴

에반게리온 프로토타입인 0호기 아야나미 레이의 기체가 

메인이다.

롱기누스의 창을 들고있다.




친구를 자세히 볼때의 모습ㅋㅋ

이건 왼쪽 부분을 프로필 사진이 가리기 때문에 왼쪽엔 여백이 있고

오른쪽에 그림이 있는 이 사진을 택했다.

초호기가 앉아있다.


또한 프로필 사진을 올리지 않은 사람에는

에반게리온의 네르프의 로고가 보이도록 해놨다.


그리고 친구탭 채팅목록탭 친구추천탭에는 

차례로


PROTOTYPE EVA-00

TEST TYPE EVA-01

PRODUCTION MODEL EVA-02

가 적혀있다.ㅎㅎㅎㅎ

나름 깨알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me.apk







혹시 누군가가 이 테마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다시길 바란다.

댓글을 다시면 이 테마 어떻게 사용하시는지 알려주겠다.


에반게리온 카카오톡 테마 흥해라!!ㅎㅎㅎㅎ


댓글로 다시는 분이 좀 있으셔서 아예 파일을 올립니다.

마음껏 쓰세요



theme.apk